정책소통 활동 |
- 부처 정책홍보 참여 활동
- 부처 정책홍보 협의체 참여 및 주요 홍보 요청 사항 이행 실적 등
- 부처 보유 매체 협업 홍보
- 각 부처 보유 매체(영상‧문자매체, 간행물)를 활용한 범정부 협업 홍보 활동 노력
|
정량 |
13% |
정책소통 성과 |
- 국정과제 등 주요 정책 소통
- 주요 정책 발표 컨설팅 이행 성과 및 내외신 대상 소통 성과 달성 우수사례(새로운 방식의 소통 시도 등 포함)
- 언론보도 대응 및 우수사례
- 주요 현안 언론보도에 대한 대응 신속도, 충실도, 실제 언론 반영 성과
- 디지털 소통
- 누리소통망(SNS) 채널 운영 및 콘텐츠 제작‧확산 성과, 디지털 광고 활용도
- 기관장 소통
|
정량/정성 |
75% |
체감도 |
- 소통만족도
- 국정과제 등 부처 주요 정책 소통 활동에 대한 국민 만족도 조사(전문리서치 기관 조사)
|
정성 |
6% |
|
정량/정성 |
6% |